본문 바로가기
탈모개요

부천 탈모성지를 찾아서

by 탈모사냥꾼 2022. 7. 17.
728x90
반응형

탈모 성지란 일반적으로 탈모 처방비와 약값이 저렴한 곳을 말합니다. 탈모약은 하루에 1알 평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탈모인들은 약값에 매우 민감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멀리 원정을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천 탈모성지는 아래 지도에 표시된 곳입니다.

부천탈모성지

부천 탈모 성지 찾기

부천 탈모 성지는 (박내과의원 아닙니다.) 지도에 표시된 곳의 한 의원입니다. 직접 언급하면 법에 걸릴 수 있기에 살짝 힌트를 드리면 우리나라 최고 기업 이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는 처방비가 6개월까지 5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고, 약값 역시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여기를 가면 저렴하게 탈모약을 처방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가기 힘들다면

요즘은 비대면 진료 앱이라는 게 많이 있어서 편하게 탈모약을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시대를 비대면 시대로 많이 이끌었는데 진료 분야도 그렇습니다. 탈모 약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처방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대면 진료 앱의 장점은 아주 많습니다.

  • 탈모 성지만큼이나 저렴한 처방비와 약값
  • 전화로 예약하고 전화로 진료받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음
  • 약은 택배 혹은 퀵으로 오기때문에 편리함

어떤 비대면 진료앱을 선택해야 할까?

현재는 정말 많은 비대면 진료 앱을 어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어플을 사용해도 비슷한 약값과 처방비로 받을 수 있지만 탈모진료만으로서의 사용의 편리함을 생각하면 홀드와 썰즈 같은 탈모 진료 전문 어플이 편리할 수 있습니다. 탈모 진료 전문 앱은 어플 내 어떤 병원과 의사를 선택해도 처방비와 약값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탈모약을 먹어야 할까?

탈모약을 잘 모르는 탈모 초보분들이나 탈린이 들은 약을 고르는 것조차 혼란스럽고 스트레스 일 것입니다. 탈모약은 대표적으로 피나스테리드(프로페시아), 두타스테리드(아보다트)가 있습니다. 이 둘 중에 출시된 지 오래되고 좀 더 대중성이 있는 피나스테리드부터 시작하시는걸 개인적으로는 추천합니다. 6개월 정도 먹어보고 효과가 없으면 두타스테리드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피나스테리드를 고르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176

탈모약 고르는 방법 피나스테리드 편

탈모를 처음 겪으시는 분이라면 어떤 탈모약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실 겁니다. 탈모약 종류는 너무나 많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탈모약을 고르는 방법은 생각 외로 간

l98911044.tistory.com

탈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조언을 듣고 싶다면

탈모 성지 카페로 오시면 됩니다. 탈모 성지 카페는 환자중심으로 돌아가며, 탈모 호갱이 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탈모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치료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l9891104

탈모ing _현실적인 탈모치료/탈모약... : 네이버 카페

탈모에 대한 환자입장 중심의 자료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탈모 상술 호구 안당하는 정보들입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