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폼 가격이 많이 내려온 것 같습니다. 액상 형태에서 폼으로 많이 넘어오면서 대중화되어서 그런 건지 몰라도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내려왔네요. 아마도 환율이 떨어진 영향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녹시딜 폼(minoxidil foam)
미녹시딜 폼은 기존 액상 형태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액상형태는 대부분 용매제를 알코올로 쓰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두피 트러블을 많이 경험했습니다. 특히 PG성분이 문제가 되었는데 PG성분을 제외하고 개선한 것이 FOAM형태가 되겠습니다.
미녹시딜은 2% 5% 제품이 있지만 요즘은 대부분 남녀구분없이 5%를 사용하니 고민없이 5%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5%제품을 사서 남자는 하루 2g 여자는 하루 1g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녹시딜 직구 가격
현재 커클랜드 미녹시딜 폼 minoxidil foam이 60g 6개가 위와 같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얼마전만해도 국내 비대면 진료 앱(1캔 23000원대) 보다 비쌌는데 단 몇 개월 만에 엄청나게 싸졌네요. 60g 1캔이 12000원 약간 넘는 시세입니다. 6캔을 사면 6개월을 쓸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하루 1g이 권장용량이니 12개월도 가능합니다.(이론상). 커클랜드 kirkland이 오리지널인 로게인(리 게인) 계열 regain foam보다 가격이 저렴하였지만 가격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벤트 중인 건지.
미녹시딜 직구 사이트
대부분 잘 아시는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는 그곳입니다. 알파벳과 숫자 조합으로 된 사이트인데 혹시나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에 직접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대부분의 직구 미녹시딜 사용자가 해당 사이트에서 구입하실 겁니다. 지금은 판토가가 너무 비싸져서 직구하는 경우가 줄었지만 판토가 직구도 이 사이트에서 많이 했었습니다.
탈모인으로서 탈모 관련 제품이 저렴해지는 건 상당히 고무적인 일입니다. 탈모약 특성상 매일 그리고 평생 먹고 발라야 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리 게인, 커클랜드 제품은 워낙 회사가 유명해서 가짜약일 확률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국내 제품이 가장 좋겠지만 경제적인 문제로 직구를 고려하신다면 커클랜드 미녹시딜 폼 KIRKLAND MINOXIDIL FOAM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