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이제 일상화되면서 연말 회식을 기다리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계속된 회식자리와 과음에 속이 힘들어합니다. 이럴 때 사람들이 찾는 게 숙취해소제인데요.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후기를 분석하고 가장 저렴한 곳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원산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의 생산지는 인도입니다. 제약사는 더 히마라야 드러그 컴퍼니라는 인도 제약사이고 1930년 설립되었습니다. 전 세계 92개국에 수출하는 기업이고 심지어 히말라야 코리아라고 국내 정식 라이선스 업체도 있네요. 국내 업체에서는 히말라야 숙취해소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라는 상품을 정식 수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품절이네요.
보관방법
Store in a cool place, away from diret sunlight. Do not refrigerate.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냉장보관하면 안 됩니다.
섭취방법
Take 1 capsule before your first drink, or as directed by your physician.
음주 전 1알을 섭취합니다. 과음 시 술 먹는 중간에 한알 더 추가해서 총 2알을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알약이 큰 편이라 알약 잘 못 드시는 분은 힘들 수 도 있습니다.
성분
Pheonix dactylifera(종려나무/대추야자) 추출물
Cichorium intybus(치커리) 추출물
Andrographis Paniculata(천심련) 추출물
vitis vinifera(비티스 비니훼라) 추출물 ( 와인 생산에 사용되는 포도 품종)
Phyllanthus amarus(대극과 협하주속 약용식물)
Emblica officinalis(여감자) 추출물
성분은 숙취해소에 좋은 재료들이라고 합니다. 의학적으로 밝혀진 사실은 아닙니다.
후기 및 부작용
- 술 먹기 전에 한알, 먹는 도중에 한알 챙겨 먹으니 어제 과음을 했는데도 오늘 두통도 없고 멀쩡합니다. 같이 먹은 남자 친구도 평소에 먹는 상쾌한 젤리보다 더 나은 것 같다고 합니다.
- 효과는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과음하면 힘들긴 한데 조금은 줄여줍니다.
- 3번 먹어봤는데 3번 모두 폭음이었음. 그래서 그런 건지 좀 나은 것 같기도 하고, 별 차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애매함.
- 먹어보고 효과가 좀 있는 것 같아서 추가 주문했어요. 추천합니다.
- 너무 좋습니다. 몸에도 잘 맞아요. 강추
후기는 제 각각이지만 대체로 긍정적인 편입니다. 효과의 정도 차이만 있지 조금이라도 효과를 보신 분이 대체적으로 많습니다. 식물 추출물이다 보니 특별한 부작용 후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가격
큐텐 기준 25정 한 박스에 23360원입니다. 1정에 대략 천 원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원산지는 인도인데 출발 국가는 독일인지가 좀 의아하긴 합니다.
여긴 제가 평소 인도 직구 최저가라고 생각하는 사이트입니다. 150정에 63200원이네요. 1정에 400원 좀 넘습니다. 가격 차이가 좀 나긴 하네요. 여기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최저가 가장 저렴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효과 부작용 후기 분석해보니
숙취해소에 좋다는 여러 추출물을 혼합한 알약 형태이며, 사람에 따라서 숙취해소 정도는 다르나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구입은 사이트마다 차이가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숙취해소 기능이 있다고 해도 과음은 금물입니다. 과음으로 인한 숙취해소는 그 어떤 존재도 해결해 줄 수 없기 때문에 본인 주량에 맞는 적당한 음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