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역대급 더위가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창문형 에어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추천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매일 5대 한정 특가 세일 중인 CORONA 창문형 에어컨입니다. 특가 254,970원입니다.
모델은 코로나 CW-1822(W) CW-1622(WS)입니다.
국내 제품들이 100만 원대까지 육박하는 걸 보면 혜자 롭게 느껴질 겁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성능이 떨어지는 게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후기평을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국내제품과 구별되는데 일본은 튀어나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지고 평평하게 디자인했고 일본 특유의 실용적인 디자인입니다.
https://qoo.tn/AvEHnV/Q166998461
링크를 들어가 보면 더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데 직구 특성상 배송이 조금 느린 것 외에 상품에 대한 불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일본 브랜드인데 몇 년 전 모델이 국내보다 좋을 수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코로나도 더 좋은 22년 모델이 있지만 가격이 60만 원대로 올라갑니다.
https://qoo.tn/AALHnV/Q166998461
후에 나온 모델이 물론 소음이나 효율에서 개선되어 있겠지만 실외기 일체형 특성상 소음은 개선되어 봐야 미미한 수준입니다.
어차피 창문형 에어컨은 더운 거보다 소음을 참겠다 마인드로 사용하는 것이지 잘 때는 구형이나 신형이나 다 거슬리는 정도의 소음입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벽걸이 에어컨을 달 수 없는 곳을 위한 용도이지 소음과 수면의 질에서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일단 실외기 소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임시로 여름 잠깐 쓴다는 생각에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보면 비싼 모델로 넘어가는데 크게 의미가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큐레이터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쇼핑몰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