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 탈모로 제발 먹지마세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는 내용은 그냥 낭설입니다. 아주 옛날 독일 맥주공장 노동자를 콘셉트로 나온 연구가 전부입니다.
그 연구가 유효하다면 현재 맥주공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다 탈모가 없어야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영양소가 풍부해서 탈모에 관련된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 정도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맥주효모 권장량은 예전에 개인적으로 하루에 3g정도 먹었는데 2주뒤에 바로 통풍이 왔기 때문에 권장하는 건 하루 300mg 이하입니다.
추천하는 제품은 에비오스입니다. 에비오스는 맥주효모를 정제 건조시킨 건조효모 성분인데요. 일본에서는 위장약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에비오스가 그런것보다는 맥주효모(건조효모) 자체가 비타민 B군과 단백질 미네랄 미량원소 성분이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영양제는 맥주효모에서 정제할 만큼 많은 영양소가 풍부한 편이죠.
이 제품은 2000정인데 하루 30알을 먹으라고 되어있습니다. 30정에 맥주효모가 7125mg이기에 하루 약 7g 정도를 섭취하게 되는 건데 통풍의 위험이 있어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통풍 한번 겪으면 다시는 맥주효모 먹을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대략 한알에 237mg 정도 되기 때문에 하루 한 알 정도만 꾸준히 먹는 걸 추천합니다. 한통 사면 무려 2000일을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여러성분 다 붙여서 비싸게 파는 제품 말고 순수 맥주효모만 들어있는 이 제품을 사서 조금씩 먹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분말 형태가 가장 자연적이고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좋지만 냄새가 많이 나서 일반적인 비위로는 먹기 힘듭니다.
큐레이터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판매 사이트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