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원인

남양주 탈모성지를 찾아서

by 탈모사냥꾼 2022. 7. 17.
728x90
반응형

탈모 성지란 보통 탈모약 처방비, 약값이 저렴한 곳을 말합니다. 혹은 탈모 조합 약으로 유명한 병원을 말하기도 합니다. 제가 다루는 곳은 전자에 해당합니다. 남양주 탈모 성지는 아래 지도에 표시된 곳입니다.

남양주탈모성지

남양주 탈모성지 위치

여기는 00의원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기에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 의원은 프랜차이즈 의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병원은 처방은 1년에 11000원, 약값은 피나 계열 1알에 450원, 두타 계열 1알 550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로 탈모 성지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사신다면 여길 가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직접 가기가 힘들다면

탈모 진료가 처음이다면 병원을 내원해서 진료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만 직접 가기 힘들다면 비대면 진료 앱을 통해 탈모약을 처방받으시면 됩니다. 코로나로 비대면 진료가 허용이 되었고, 탈모 약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진료 앱은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서울 종로탈모성지만큼 처방비와 약값이 저렴합니다.
  • 전화진료이기 때문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 약은 택배, 퀵으로 보내주기때문에 집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비대면어플 중 어떤 걸 써야 할까?

현재 수많은 비대면 어플이 있지만, 어플과 비대면 진료에 익숙지 않다면 홀드, 썰즈 같은 탈모 진료 전문 앱을 이용하시는 것이 좀 더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사와 병원에 관계없이 처방비와 약값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탈모약을 먹어야 할까?

탈모약 선택에 대해서 굉장히 어려우실 겁니다. 대표적으로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가 있지만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대중성과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피나스테리드부터 시작하시는 게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피나스테리드 고르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176

 

탈모약 고르는 방법 피나스테리드 편

탈모를 처음 겪으시는 분이라면 어떤 탈모약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실 겁니다. 탈모약 종류는 너무나 많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탈모약을 고르는 방법은 생각 외로 간

l98911044.tistory.com

 

탈모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탈모 성지 카페로 오셔서 질문 남겨주시면 현실적으로 조언해드리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l9891104

 

탈모ing _현실적인 탈모치료/탈모약... : 네이버 카페

탈모에 대한 환자입장 중심의 자료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탈모 상술 호구 안당하는 정보들입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