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탈모 보조치료제 판토가입니다. 국내에는 판시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판시딜은 판토가의 카피약입니다. 판토가는 독일 Merz에서 개발한 탈모 보조치료제이며 보조치료용으로는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직구 상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판토가 이집트산 직구 가격
판토가 구매하셨던 분은 대부분 큐텐 사이트를 이용하셨을겁니다. 결과를 말씀드리면 판토가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판토가가 유명해지면서 그리고 환율까지 더해지면서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약 4년 전만 해도 독일에서 생산하는 제품이 540정에 12~3만 원이었는데 현재는 540정에 23만 원이 넘어갑니다. 이 가격은 이집트산 가격 기준입니다. 이집트에서 생산하는 제품이 원래 독일에서 개발한 오리지널과 동일한 성분입니다.
- 악용 효모 100mg
- 케라틴 20mg
- L-시스틴 20mg
- p-아미노벤 조산 20mg
- 티아민질산염 60mg
- 판토텐산칼슘 60mg
판토가 오스트리아산 직구 가격
판토가 오스트리아산은 이집트산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600정에 20만 원에 육박합니다. 사실 이집트산과 오스트리아 산은 성분 자체가 달라서 다른 약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50
- 판토텐산 칼슘 60mg
- L-시스틴 220mg
판토가 비대면 진료앱으로 구입
비대면 진료가 활성화 됨에 따라서 판토가 역시 비대면 진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대면 어플을 이용하시면 판토가 카피약을 540정 기준 13만 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판토가 오리지널을 원하신다면 큐텐에서 직구하셔야겠지만 카피약도 상관이 없으시다면 비대면 진료를 하시는 게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구입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페에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l9891104
판토가 직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중화되고 환율 이유로 가격이 많이 오른건 사실입니다. 본인 경제 사정에 맞춰서 약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