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용치료제

실주브(Siljuv) 안전한 약인가?

by 탈모사냥꾼 2021. 9. 7.
728x90
반응형

 

실주브란?

유명한 화이자(pfizer)에서 나온 남성용 치료제 B아그라 실데나필 카피약(generic)입니다. 원성분명은 실데나필 시트르산염(Sildenafil citrate)입니다. 용량에 따라 50mg, 100mg, 120mg, 150mg, 200mg 등 여러 상품이 있습니다.

제약사 : Juvenor

이약의 제약사는 Juvenor입니다.. 탈모약에 관심이 많으면 느낌이 오겠지만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주브(Finjuv)제약사입니다. 또한 아보다트 카피약 두사트(Dusat) 제약사이기도 하다. 이 제약사의 경우 소형제약사라고 보시면 되고 자체 생산공장자체는 없고 주로 위탁생산을 위주로 하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Juvenor의 경우 주로 직구판매사이트용 제품을 생산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Finjuv와 Dusat는 직구사이트와 프로젝트 상품으로 기획한 것으로 보입니다. Siljuv 역시 그런 기획성 상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https://l98911044.tistory.com/m/54

 

두사트 안전한가? 제약사 분석

이 약들 다 아시죠? DUTSAT 두사트 입니다. 인도직구 두타스테리드 아보다트 카피약 중 가장 많이 사시는것 같아요 가격도 혜자입니다 600정 기준 13.5만원 정도이니 1정당 약 225원정도 하는군요 국

l98911044.tistory.com

https://l98911044.tistory.com/58

 

인도탈모약 핀주브 Finjuv 안전한 약인가?

안녕하세요 요즘 핀페시아(finpecia)를 구매하려면 대부분 직구사이트에서 이렇게 물량이 없어서 오래걸린다고 하며 핀페시아와 같은 성분인 핀스톰, 핀주브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핀주브

l98911044.tistory.com

제조사 : Magbro Healthcare.

당연한 말이지만 인도제약회사입니다. 구글링한결과 2006년에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사무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Shanti Complex, Om, 218, Industrial Area - A, Ludhiana, Punjab 141003 인도 구글로 찾아보았으나 스트리트뷰 해당지역이 아니라 볼 수 없네요 아쉬움. 공장주소는 2J9X+2VF, Solan, Himachal Pradesh 174101 구글링 해보면 염려(?)와 달리
상당히 멀끔한 건물을 가진 회사입니다. 위성사진으로 보니 약간은 도심에서 벗어나 시골스러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주위가 거진 논밭으로 보입니다. https://www.magbro.in/여긴 회사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대표 얼굴사진이 떡하니 나와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용 중 Manufacturing Unit 내용을 보면 공장부지가 약 70000 squre feet 약 2000평입니다. WHO GMP도 인증받았다고 명시해 놓았습니다.

가격

가격대는 50mg 200알에 13.5만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픈론칭 이벤트를 하는 것 같네요. 동일한 성분의 센포스(Cenforce)의 경우 50mg 200정에 15.5만 원 , CIPLA의 수하그라(Suhagra)가 48정에 13만 가격을 형성고 있으니 현재 인도산 실데나필 센포스, 수하그라, 카마그라(Kamagra), 마레그라(Malegra) 등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복용방법

1일 1회 관계 1시간 전에 25~50mg 복용하시면 됩니다. 사람에 따라 약효가 오는 시간은 30분~4시간으로 다르다고 합니다.

여러 주의 사항 중

4시간 이상 지속 효과 및 지속 효과증(6시간 이상의 통증을 수반한 효과)의 경우 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지속 기발기증을 곧바로 치료하지 않으면 그곳의 조직손상 및 기발기력의 영구 상실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믿을만한 약인가?

믿을만한가에 대해서는 복불복입니다. 직구약은 항상 가격이 싼 만큼 위험성을 안고 사는 것이죠. 다만 이 약을 사실 거 면제일 소량만 사신다음 1회 테스트 후에 정상적으로 기능(?)을 하고 부작용을 체크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약사만 본다면 소형제약사보다는 대형제약사인 Cipla의 Suhagra를 추천드리지만 가격이 그만큼 높습니다. 제조사가 사진으로 보기엔 그나마 멀쩡해 보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물론 제 의견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구입을 결정하셨다면

가격을 보고 큰 용량을 선택하시기보다는 최저용량 50mg짜리로 사시길 바랍니다. 일일 복용용량이 25~50mg인데 돈 아낀다고 큰 용량 200mg짜리를 사면 많이 깨 먹어야 합니다. 깨 먹는 건 정확하게 복용량을 지키기도 어렵고, 알약을 깨면서 공기 중에 흩어지면서 다른 사람이 흡입할 수도 있으며, 깨진 상태로 다음 복용 시까지 보관하는 건 약의 품질을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최저용량에 최저양을 사셔서 꼭 테스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약이 안 맞으면 다 버려야 하기 때문에 돈 버리게 됩니다.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양도, 판매가 불법입니다. 그리고 기성기능 관련약이라 누군가에게 선심성으로 줬다가 그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면 상황이 곤란해질 수도 있습니다.

후기들

실주브를 직접 먹은 후기는 없습니다. 동일 성분의 다른 약 수하그라와, 센포스에 대한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효과와 부작용이 확실히 공존하기에 삽입에 문제가 없으면 진짜 필요하신 것 아니면 되도록 안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49

 

수하그라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강직도에 대한 아쉬움이 항상 들더군요 성욕자체가 줄어들지는 않은것 같은데 강직도 저하는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20대때 발기부전치료제를 먹고 돌덩어리가

l9891104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