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용치료제

타다주브(Tadajuv) 안전성은?

by 탈모사냥꾼 2021. 9. 21.
728x90
반응형

성분

타다라필(Tadalafil)
미국 대형제약회사 일라이릴리에서 개발한 치료제 오리지널약의 카피약입니다. FDA 승인은 2003년 11월로 2015년 9월 특허가 만료되어 많은 제너릭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가격

 

용량 및 양에 따라 10 ~ 30만원 사이입니다.

용법용량

성인남성의 경우 권장용량은 1일 1회 기준 10~20mg으로 식사에 관계없이 행위 최소 30분전부터 투여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두통, 소화불량, 요통, 근육통, 비충혈, 홍조, 팔다리 통증 등.

주의사항

4시간 이상 지속된 효과 및 지속효과(6시간 이상의 통증을 수반한 효과)시 즉시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직이 손상되어 조직의 손상 및 능력을 영구상실 할 수 있습니다.

제약사 : (Juvenor)

인도산약이라 당연히 인도제약회사입니다. 탈모약쪽에서는 꽤나 익숙한 제약사 juvenor입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 Finjuve(핀주브), 아보다트 카피약 Dusat(두사트)의 제약사이며, 카피약 실주브(Siljuv)의 제약사이기도 합니다. 이 제약사의 경우 자체생산공장을 가진 큰 회사는 아닌것 같고 주로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주문을 받고 위탁생산을 하는 카피약 수출전문회사로 보입니다. 인기가 많은 탈모약, 남성용 약 등을 직구사이트와 협업하여 프로젝트성으로 생산을 전문으로 하지 않나 싶네요. 타타주브 역시 그런 기획성 상품이 아닌가 합니다.

제조사 Stevles Pharma Limited

Stevels Pharma Limited
구글링결과 일단 건물사진이 나오는게 없고 구글맵으로 위치도 찾기 힘드네요. 사이트는 있어서 들어가보니 사이트 전체적인분위기가 큰 회사분위기는 아닙니다. 약에 적혀있는 주소를 구글에 쳐봐도 나오지 않고요. 어떤 산업단지정도까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뷰상으로 보았을때 소형회사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보입니다. 사이트상태, 산업단지정도를 보았을때 소형제약사라고 보입니다.
약에 보면 ISO 9001 : 2015년 & 14001 : 2015 이라고 되어있네요. 2015년 국제규격 ISO 를 취득했다고 되어있습니다.
KSA 한국표준협회에서 찾아보니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제 3자가 객관적으로 인증해주는 제도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 모든 산업분야 및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환경경영 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 기업은 ISO 14001을 통해 환경측면을 체계적으로 식별, 평가, 관리 및 개선함으로써 환경위험성을 효율적으로 관리함.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인도약에 대한 루머 등으로 인해 많이 불안해 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짜약이다 머니해서. 인도는 세계의 약국이라 불릴만큼 제너릭 강국입니다. 인도약에 대한 안전성을 볼때는 개인적으로 제약사와 제조사에 대한 크기 및 환경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ISO 및 GMP 인증여부를 확인하는데 제가 이때까지 인도약 리뷰를 하면서 본 제조사 중 ISO가 없는 제약사가 없었습니다. 최소한의 품질은 보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약보다 취약할 수 있는 점은 1. 확실히 타정기술은 국내보다 떨어진다는 것. 개인적으로 탈모약 핀페시아를 주문했는데 타정상태가 국내보다 확실히 떨어졌습니다. 2. 인도는 더운나라입니다. 약의 보관온도는 실온 섭씨 30도 이하가 권장되는데 그 더운나라에서 소형제약사 제조사의 제조 유통과정중에 보관온도가 잘 지켜질 수 있느냐입니다. 우리나의 경우 한 여름아니면 30도를 넘지않습니다. 최근에 코로나 백신도 저장에서 온도가 굉장히 중요시 되었습니다. 꼭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그정도의 위험가능성은 안고 구입해야하는것입니다. 이 모든걸 커버하는게 가격이죠. 둘다 가질 수 없습니다. 직구의 매력이자 함정이죠. 저는 국내약을 무조건 추천하지만 부득이 구매를 하셔야하는 상황이면 싸다고 대량구매하지마시고 최소량을 구매하신다음 테스트해보시고 효능과 부작용이 정상적이면 추가구매를 고려해주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어디사이트에서사야하나?

어떤 사이트는 진짜약이고 어떤사이트는 가짜약이고 이런경우는 없다봅니다. 다 진짜약이긴 한데 유통하는 업체가 다를겁니다. 유통하는 업체가 좋은환경에서 유통을하는게 중요한데 소비자 입장에서 그걸 알 수는 없습니다. 위험가능성을 배제하는 최소한의 방법은 구매후기가 많은곳을 고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약 구매하기전에

남성용 약에 대해서 많이 찾아보셨겠지만 남성용약은 실데나필, 타다라필, 바데나필 등 종류가 많습니다. 각 성분 중 어떤 성분이 본인에게 맞는지 모르기때문에 직구하기 전에 근처 비뇨기과가서 처방받아서 1알정도만 테스트해보시고 직구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데나필 먹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많이 사놨는데 도저히 또 먹을 용기는 나지 않습니다. 대량구매했는데 부작용오면 나머지 약 다 버려야 합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m/158

 

타다주브 후기 내돈내산

이번에 먹어본 타다주브(Tadajuv 10mg)입니다. 타다주브약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94 타다주브(Tadajuv) 안전성은? 성분 타다라필(Tadalafil)..

l98911044.tistory.com

 

https://l98911044.tistory.com/49?category=0

 

수하그라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강직도에 대한 아쉬움이 항상 들더군요 성욕자체가 줄어들지는 않은것 같은데 강직도 저하는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20대때 발기부전치료제를 먹고 돌덩어리가

l9891104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