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용치료제

비달리스타 제약사는 믿을만 한가요?

by 탈모사냥꾼 2022. 10. 30.
728x90
반응형
반응형

비달리스타는 인도산 성기능 치료제입니다. 화이자에서 개발한 비아그라의 카피약입니다. 인도는 세계의 약국이라 할 만큼 카피약 시장이 활발한 곳입니다. 카피약 10위 중에 인도 제약사가 4개나 있습니다. 많은 제약 수출만큼 많은 제약사와 약 브랜드가 있습니다. 비달리스타 제약사 및 제품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비달리스타 복용법 및 부작용
  • 비달리스타 제품군
  • 비달리스타 제약사

비달리스타 복용법 및 부작용

비달리스타는 릴리에서 개발한 시알리스 카피약입니다. 현재 특허가 풀리면서 수많은 카피약이 쏟아져 나왔는데 비달리스타도 그중 하나입니다. 주 성분은 타다라필입니다. 용법용량은 관계 30분 전에 복용이고 최대 20mg까지 가능합니다. 데일리 용법으로 5mg을 매일 복용하는 것도 있지만 안전성이 확립돼있지 않기에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관계 30분 전에 복용이지만 또 다른 타다라필 제품 타다주브 후기를 보면 개인마다 약 효과가 오는 시간은 차이가 있습니다.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 이건 케바케이지만 대부분 홍조, 두통, 소화불량, 비충혈 등 컨디션 저하가 많습니다. 

 

비달리스타 제품군

용량별 제품라인이 다양합니다. 2.5mg ~ 80mg까지 존재합니다. 아래를 참고하겠습니다.

 

Centurion

vidalista
비달리스타
비달리스타
vidalista

용량 및 형태 그리고 다폭세틴 함유여부에 따라 많은 제품군으로 나뉩니다. 용량별 가격 차이는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용량을 모르기 때문에 처음은 5mg로 시작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고용량을 사서 분할해서 먹는 건 품질 및 보관 상 용이하지 않아 추천하지 않습니다. 비달리스타 구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비달리스타 블랙은 일부 퀴놀린옐로우 인공색소를 허가하지 않은 나라에 수출하기 위해 다른 색을 입힌 제품입니다.
  • 비달리스타 CT는 Chewable Table의 약어로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습니다.
  • 슈퍼 비달리스타 Tadarafil에 조루치료제인 Dapoxitine을 혼합한 형태입니다.
  • 비달리스타 PRO는 혀밑에 녹여 먹을 수 있는 제형입니다.

후기를 보면 혀밑에 녹이거나 츄어블 형태가 알약에 비해 효과가 더 빨리 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비달리스타 제약사

비달리스타 제약사는 Centurion Lab입니다. 인도 제약사는 CIPLA , 닥터레디, 인타스, 아잔타 정도만 아실 것 같습니다. Centurion Lab을 구글에 검색해봐도 자세한 정보는 나오지 않고 웹사이트는 존재합니다. 대략 750평 규모의 생산공장을 가진 제약사입니다.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현대화된 단독 본사 건물이 나오기 때문에 어느 정도 규모는 있는 제약사라고 보입니다.  Centrurion Lab은 주로 happy drug를 주로 생산 수출하고 있는 듯합니다. 결론적으로 비달리스타 제약사는 최소 소형 및 영세 제약사는 아닙니다. 일단 판매와 생산을 둘 다 하고 있기 때문에 규모가 어느 정도 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영세 및 소형 제약사는 자체 생산공장이 없기 때문에 위탁생산을 합니다. 그래서 약 설명을 보면 판매사와 제약사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비달리스타 제품과 후기 부작용 그리고 제약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리하자면 비달리스타는 인도 규모가 있는 제약사에서 생산하는 시알리스 카피약입니다. 가격은 일단 대기업 제품보다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직구를 고려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약 복용을 결정하기 전에 반드시 비뇨기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결정하시길 바라며 웬만하면 국내 약을 애용하시길 바랍니다.(가격은 좀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생산하는 비아그라 카피약 센포스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발기부전약 센포스(Cenforce 100) 후기 부작용 죽다살아남

탈모약 직구하니 같이 서비스(?)로 제공되었던 인도산 약 센포스(Cenforce-100)입니다. 얼마나 저렴하길래 서비스로 주는걸까요.. 그것도 1~2정도 아닌 10정이나 ㅡㅡ;; 요즘 대부분 탈모약 직구 사이

l9891104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