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용치료제

센포스 여성용 후기 부작용 기전 효과에 대한 분석

by 탈모사냥꾼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인도에서 판매 중인 여성성 기능 치료제라고 불리는 여성 용비아그라입니다. 과연 성분은 무엇이며 후기 및 부작용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포스FM

여성용 비아그라 종류

센포스 FM은 Cenforce-FeMale의 약자입니다. 센포스 여자용이라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주성분은 실데나필 sildenafil citrate 100mg입니다. 남성용과 Cenforce와 동일한 성분입니다.

제약사는 Centurion Remedies입니다. 인도 소형 제약사로 판단이 됩니다. 보통 규모 있는 제약사는 구글에서 검색하면 공장 사진이라든지 본사 사진이 나오는데 보이지가 않네요. 이 회사는 자체 공장이 있다고 웹사이트에 설명되어있으며 약 750평 규모라고 합니다.

센 포스 PM에 대한 후기는 개인적으로 찾을 수가 없습니다.

러브그라

러브 그라입니다. 역시 주 성분은 비아그라 성분인 실데나필 100mg입니다. 제약사는 Ajanta Pharma이고 인도에서 제법 규모 있는 제약사입니다. 카마그라 제약사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여성용 비아그라 효과

실데나필은 남성 용성기능 치료제로 각 나라 식약처에서 인정하고 효능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여성용으로는 효과가 밝혀진 게 없으며 임상실험을 했으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실데나필의 기전이 특정 효소를 억제하여 피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건데 같은 기전을 여성에게 적용하는 것은 개인적으로도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의 경우 강직도가 돼야 삽입이 가능하지만 여성은 그런 거와는 거리가 멉니다. 사실상 심리적인 요건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728x90

 

 

센포스 여성용 사용법 부작용

남성용과 같이 관계 1시간 전에 복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부작용은 실데나필 부작용을 그대로 가지고 옵니다. 두통, 어지러움, 소화불량, 홍조 등의 부작용이 동반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비아그라 는성기능 치료제로 나왔지만 남성용과 동일한 성분이며 효과에 대해 정확히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막연한 가능성으로 파트너에게 권하는 건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치료제 에디, 바이리시 등이 출시되고 임상 중이지만 아직 확실하게 대중적으로 인정받은 여성용 성기능 치료제는 없다는 걸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센포스는 남성이 먹었을 때 정말 효과가 좋고 부작용도 어마어마합니다.


센포스 후기 효과는 확실히 있는데 문제도 있다. (tistory.com)

 

센포스 후기 효과는 확실히 있는데 문제도 있다.

센포스는 인도산 비아그라 카피약입니다. 주 성분은 실데나필이고 용량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건 100mg 제품입니다. 이미 이전에 먹었던 후기가 있어서 다시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유효기간

l989110444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