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용치료제

인도산 실주브 D 안전성, 후기, 제약사 분석

by 탈모사냥꾼 2022. 1. 14.
728x90
반응형

SILJUV-D
SILJUV-D

실주브 성분

실데나필(Sildenafil citrate) + 다폭세틴(Dapoxetine hydrochioride)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발기부전 및 와조루 치료제입니다. 실데나필은 우리에게 비아그라라고 잘 알려져 있는 상품의 주 성분입니다. 요즘 세대에게는 백신으로 더 유명한 미국 화이자 제약에서 개발하였습니다. 

 

  • 실데나필 : 효소 PDE5의 기능을 억제하여 발기지속 화학물질 GMP의 감소를 막아 기발기를 지속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다폭세틴 : 뇌의 흥분을 가라앉히고 세로토닌의 농도를 높임으로써 속사정까지 시간을 3-4배로 연장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용법용량

반정에서 충분한 효과를 얻으니 필 커터 등에서 절반으로 줄이면서 관계 1시간 전에 복용하세요. 식후나 음주 후에 복용하면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공복 시나 식후 3시간 이상 경과 후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하루에 1정을 넘는 양의 복용은 위험하므로, 최대 하루 1알까지 제한하세요.

사용상 주의

·18세 미만은 사용하지 마세요.
·복용의 간격은 24시간 이상 필요합니다.
·질산제·일산화질소 공여제(니트로·아질산아밀·질산이소솔비드 등)와의 병용은 금지해 주십시오.
·협심증·심근경색·심부전 치료를 받고 계신 분, 부정맥·저혈압 또는 고혈압증 분, 심장질환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신장병·빈혈·백혈병·과도한 비만·당뇨병·전립선비대증 분은 사용 전에 반드시 단골 의사에게 상담해 주십시오.
·자몽 주스는 약을 대사하는 효소의 작용을 저해하는 약물의 혈중 농도가 상승 부작용의 위험이 증가하게됩니다.

부작용

현기증, 두통, 저림, 다한, 위통증, 수면장애, 기발기장애, 얼굴붉음, 설사, 변비, 구토, 부종 등.
복통, 메스꺼움, 소화불량, 머리 및 흉부의 박동감. 혈압의 급격하고 대폭적인 저하.

제약사

Juvenor라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탈모치료제(핀주브 finjuv, 두사트 Dusat 민주브 Minjuv) 등의 회사로도 유명하고 사실상 유통 판매사에 가깝다고 보시면됩니다. 생산은 위탁에 맡기고 카피약을 저가로 수출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91

 

실주브(Siljuv) 안전한 약인가?

실주브란? 유명한 화이자(pfizer)에서 나온 발기부전 치료제 비아그라(Viagra)의 카피약(generic)입니다. 원성분명은 실데나필 시트르산염(Sildenafil citrate)입니다. 용량에 따라 50mg, 100mg, 120mg, 150mg,..

l98911044.tistory.com

제조사

약 껍데기에 보면 Mfg by Dr. Edwinmedilaps 라고 나와있습니다. 약을 만드는곳은 이 회사이기때문이 이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일단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이름을 walterhealthcare로 바꿨나 봅니다.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자사 생산공장은 GMP certified, in addition to ISO 9001:2008, JAS-ANZ accredited, as well as WHO-GMP certified, and fssai licensed 이렇다고 합니다. 전세계 45개국에 수출하고 있고 생산하는 약종류가 800종류가 넘으며, 공장은 5개가 있다고 하네요. 

https://www.facebook.com/Dredwinmedilabpvtltd/

 

Dr Edwin Medilab Pvt Ltd

Dr Edwin Medilab Pvt Ltd. 좋아하는 사람 10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3명. We are dealing in Third Party Manufacturing in Tablet, Capsule, Liquid, Ointments, Dry syrup, Injections, Protein Powder, Sachets and Food...

www.facebook.com

폐북에 올라온 건물사진을 보면 상당히 멀끔해 보입니다. 공장단지 주소도 한번 쳐서 들어가봤습니다. 

Plot No. 517, Industrial Area, Phase IX, SAS Nagar, Mohali-160059, Punjab, India

위성사진으로는 낙후되어보이지는 않는데 스트리트 뷰가 없어서 알수가 없네요. 순수 저의 예측이지만 제조사는 인증도 그렇고 본사상태, 공장상태등을 봤을때 최소 나쁘지는 않는 제조회사로 보입니다.

 

 

반응형

 

후기들

평소 왕조루때문에 고민하다가 실주브d 구매해봤고 이번주에 처음으로 복용해봤습니다. 혼자먹기에는 양이많네요;;
카페에서 회원님들 후기보니까 반알만 먹으라해서 1/2만 먹었어요. 평소 기발기는 크게 문제없었지만 기발기도 잘되었구요. 속사정지연도 효과좋았습니다.그런데 사정감이 안와서 넘 당황했네요. 땀뻘뻘흘리며 한 30분만에 겨우 사정했는데 잘못하면 속사정못할뻔했네요. 그래서 1/2말고  1/3 조각으로 먹어볼까하는데 3분의1조각 드시는분도 계실까요?


아참 그리고 실주브d 혹시 내성생기기도 하나요? 양이많아서 오래먹을거같은데 장기복용해도 간이나 신장? 등에 무리는 없을까요?3주걸려 도착한 실주브d 3박스나 사서 언제 다먹나 싶긴 합니다ㅠ음 먹어본 느낌은 다들 얘기하시는 홍조, 코막힘, 몸살느낌? 오한? 오더군요.. ㅂㄱ 잘되고 속사정시간 늘어나긴 합니다만 약 후유증으로 다음날 컨디션이 좋지 못했습니다.제가 공복이 아니어서 그랬나 싶고..다시 공복 유지하고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핀페시아 사면서 딸려들어왔는데반알 먹어두 아무런반응도 효과두 없어요 ㅠㅠ가짜인걸까요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저도 카페에서 정보얻고 어떡 약을 직구해볼까하다가 실주브d를 구매해봤는데 다행히 특별한 부작용 없이 효과가 확실했습니다. 두통이나 홍조, 콧물? 같은 다른회원님들이 겪으신 부작용이 크게 없더라구요.

4시간전에 공복에 반쪽만 복용했구요. 확실히 제일 고민이이었던 왕조루부분이 개선되어 삽입후 30분 정도 가능했던거같습니다. 오히려 속사정감이 안와서 겨우 마무리했습니다. 혹시 반알도 많을까요? 반알보다 양을 더 줄여야할지 궁금하구요. 남은 알약 반쪽은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요? 또 주의할점은 어떤게 있는지 복용해보신 회원님들께 정보얻고싶습니다.

+약 양이 많아서 그런데 장기복용해도 괜찮을까요?? 하루에 2번 섭취하진 않겠지만 일주일에 2번정도씩 몇년간 먹어도 간이나 신장에 딱히 무리가 가거나 하진 않을까요? 딱히 몸에 지병은 없고 건강한 체형입니다.

 

 

10시 관계예정이라 6시 빈속에 반알먹고7시쯤 밥먹고 10시에 관계가지는데효과를 못느끼네요주변 사람물어보니 알약 씹어먹으면 효과있다는데 바로 안삼키고 씹어드시는분 있으실가요?아님 빈속에 약먹고 관계전까지 빈속으로 있어야 하는걸가요?

 

 

어제 저녁 5시30분쯤 반알복용 여덜시쯤 소주반병 열시쯤 거사

ㅡ ㅂㄱ는 잘되는데 사정조절은 실패ㅠ

ㅡ평소보다는 길었슴

ㅡ공복이 아니라 그런듯 싶습니다ㅠ

ㅡ오바이트 부작용이 있다해서 술도 많이 못마셨슴

 

오늘 아침 일곱시쯤 반알복용 한시간뒤 거사

ㅡ 어제보다는 길었슴

부작용 하품 충혈 홍조현상

 

 

실주브d 직구해서 먹어봤습니다.

몸무게가 적게 나가서 1/4알만 일단 먹어봤는데 1시간 반 정도 지나니까 뭔가 약반응이 느껴졌어요.피곤하면 간혹 기발기가 풀리기도 했었는데 끝날때까지 지속되고, 속사정 조절도 가능해져서 참 좋더라구요.한참 여자들 만나고 다닐때 이런 약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 ㅋ물론 운동하고 몸 만들어서 강해지는게 최선인 것 같긴 하지만요.넷플릭스에서 러브&드럭스 보는데 역시 비아&그라는 혁명이다 싶더군요.

 

 

효과가 좋네요약은 처음 먹어서 그런지 기발기가 12시간 정도 흥분을주면오는듯한개를 다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한개 다 먹으신분 계신가요

 

 

후기에 달린댓글들 및 조언들

홍조, 코막힘 등 부작용이 오면 2~3시간전에 반알만 복용

처음에 쪼개서 반알먼저, 식후나 식 바로전 먹으면 속이 많이 부대낌

약먹고 암것도 안먹어야 효과 있어요

밥을 먹고 소화시킨 후 관계하기 한알 2시간전에 먹어야 효과올라옵니다.

전 반알 공복에 먹고 어지럼 속쓰림 띵함 .결국 못하고 쓰러졌네요ㅠ

약드시고 술마시면 효과없구요
공복에 관계 30분 ~ 1시간전에 드시면 바로 느낌옵니다.

무조건 한알 공복에 강추합니다

얼굴달아오릅니다.

얼굴은 달아오르고 빵빵해진 느낌이 들며 캐바캐이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약간의 두통 " 살짝 있는것 같은데???" 이 있었습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첨에 모르고 한알 다 먹었는데
붉어지고 살짝 두통끼가 있더라고요
효과는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반알 먹어도 달아오르는거는 어쩔수 없네요

실주브 D는

제약사는 워낙 해피드러그쪽으로 공급을 많이 활발히 하는곳이고 제조사는 나름 규모가 있거 관리가 되는 곳이라 약 자체에 대한 의구심은 안듭니다. 다만 대부분 약이 그렇듯이 저장온도가 30도 미만이기때문에 더운 인도에서 그 온도를 잘 지키면서 유통이 되었는지에 대한 걱정은 안고 가야겠죠. 실주브D의 가격은 120정에 9.5만원일만큼 굉장히 저렴합니다. 국내에서 처방받아서 사는것과는 극악의 차이라고 할 수 있죠. 사용 후기들을 보니까 정량을 지키면 큰 부작용은 없어 보입니다. 성기능관련 약들은 혈액을 컨트롤 하는거라 두통, 홍조 이런 부작용들은 조금씩 따라 옵니다. 인도약이라서 그런거라고 생각하지는 않고 약자체의 부작용입니다. 만약 먹을거면 용법 및 용량에 주의하셔야 할듯 합니다. 최소 식후 2시간 후에 술을 먹지 않고 반알정도를 관계 30~1시간전에 먹는걸 다들 추천하시네요.

 

https://l98911044.tistory.com/49

 

수하그라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강직도에 대한 아쉬움이 항상 들더군요 성욕자체가 줄어들지는 않은것 같은데 강직도 저하는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20대때 발기부전치료제를 먹고 돌덩어리가

l9891104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